모두의 법

반응형

사생활 논란이 제기된 일명 'K배우'가 김선호라는 주장이 나오면서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김선호 측은 공식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는 상황이며, 팬덤은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하였습니다.


18일 한 유튜브 채널에는 '대세 배우 K는 김선호였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해당 채널을 운영하는 기자 출신 유튜버는 "지난 17일에 '대세 배우 K의 실체를 고발한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K씨의 전 여자친구라고 밝힌 글쓴이는 K씨가 낙태를 강요하고 혼인 빙자를 하였습니다고 폭로하며 이로 인해 심각한 정신적 피해를 겪고 있다고 호소하였습니다"고 말하였습니다.



그는 "K씨는 바로 김선호다. 예능프로그램 '1박 2일'을 시작으로 '스타트업' '갯마을 차차차'까지 출연하며 대세 배우 입지를 굳혔다"며 "해당 글의 폭로자는 실명을 밝히진 않았지만 김선호라는 단서를 남겼다"고 말하였습니다.


이어 "폭로자가 K씨가 어떤 프로그램에서 소리를 질러 문제가 됐던 것을 언급했는데, 김선호는 지난 3월 14일 '1박 2일' 촬영 과정에서 여성 PD에게 소리를 질러 논란이 됐다"며 "K씨가 한 작품이 본인이 주인공인게 티가 나는 제목이었다고 했는데, '갯마을 차차차'의 원래 타이틀은 김선호가 연기한 홍반장이었다. 모든 상황이 김선호를 가리키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제가 K씨를 김선호라고 단정 짓는 이유가 있습니다. 최근 '갯마을 차차차'가 이슈가 되면서 김선호 관련 이슈에 대해 취재를 했는데, 이 과정에서 김선호가 전 여자친구 문제로 곤욕을 치르고 있다는 내용을 확보하였습니다"면서 "폭로자가 이번에 올린 내용들이 제가 취재를 통해 알고 있던 내용들과 일치하였습니다. 그래서 김선호라고 이름을 밝혔습니다"고 전하였습니다.



이에 앞서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대세 배우 K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한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 A씨는 전 남자친구인 K배우가 낙태를 강요하고, 혼인을 빙자하였습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